메뉴 건너뛰기


강남역에 위치한 365일 언제나 뜨거운 그 곳,“클럽 매스”(club mass)에 파티걸스가 지난 주말 다녀오게 되었다. 강남에는 수많은 클럽들이 성황리에 문을 열고 소비자를 기다리고 있다. 파티걸스가 지금까지 다녀온 클럽들은 모두 강남에서 내노라하는 클럽들이지만 주말에만 문을 열고 있다. 수 천명의 클러버들이 매일 찾는 매스는 비록 주말이 아니어도 다양한 edm음악을 365일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수매스, 목매스, 일매스 라는 용어가 생길 정도로 일요일 월요병에 대한 스트레스를 이겨내려 클럽을 찾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이다. 

DSC_2332.jpg

이번 주도 역시 현란한 옷차림의 박시현, 이다희, 이다연 3명의 파티걸스가 등장하여 많은 남성들의 눈길을 끌며 클럽매스의 분위기를 한층 더 높였다. 강남 최고 수준의 클럽으로 일컬어지는 클럽이기에 VIP 테이블 예약을 먼저 체크하고 몇 번의 시도 끝에 예약완료!! 그리고 그녀들은 컬러로 컨셉을 잡고 존재감을 한껏 드러내는 빨간색, 주황색, 파란색 3가지 색상의 드레스로 섹시함을 마음껏 뽐낼 수 있었다.

클럽매스는 강남역 10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정도면 도착 할 수 있는 매우 좋은 입지조건에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TOP3안에 드는 음악감독 'DJ디토' ( DITTO)를 메인으로 하여, 최고의 감각있는 DJ들의 다양한 EDM장르와 세련된 디제잉이 돋보이는 클럽이다. 주말에는 많은 젊은 남녀들이 1시간이상 기다려야하는 대기열이 연출되고 평일에 조차도 긴 줄을 대기해야 입장 가능한 진풍경이 펼쳐진다. 그럼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으며, 주말에는 아침 10시까지 오픈을 하며 대중들이 시간을 잊고 떠날줄을 모르는 클럽이다.

클럽매스는 각종 친목 및 생일파티 장소로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야말로 강남을 밝히는 꺼질 줄 모르는 등불과도 같은 존재. 많은 모델 및 연예인들과 인기 셀럽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는 것만 보아도 클럽매스의 인기는 단언코 대한민국 최고다.

DSC_2243.jpg

DSC_2251.jpg
이러한 탓에 클럽매스는 파티걸스가 필히 거쳐가야 할 코스였던 것. 이날은 유난히 남자 여자의 성비가 적절하게 맞아 떨어져 여성들의 춤사위가 서로 경쟁하듯이 더욱더 거세게 진행되었고, 이에 질수 없는파티걸스 세 멤버도, 어느때보다도 섹시한 몸놀림을 발휘했던것 같다. 

현재 수 많은 클럽들이 존재 한다. 그러나 대중들이 먼저 찾고 평일에도 영업하는 클럽은 매스클럽이 유일하며, 그 만큼 매스DJ들의 EDM 음악이 대중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365일 매일매일이 파티다. 즐거움이 메인 컨셉이다”라고 말하고 있는 문종호 대표는 “단순한 컨텐츠를 만들고 소비자를 기다리는 클럽이 아니라, 먼저 대중을 찾아가서 클럽과 대중이 음악과 소통하고, 이야기하며 놀 수 있는 상업문화와 소통공간을 만들겠다”고 클럽매스의 방향에 대해서 말했다.

다양한 파티로 고객들과의 이벤트를 구성하고 즐거움으로 소비자에게 돌려주는 것. 무엇보다도 소비자에게 베네핏과 즐거움이 우선시 될 것. 이것을 모토로 매스의 운영진들과 파티팀이 매스를 이끌어간다, 매스의 김원준 총 매니저를 비롯 각 파트를 담당하고 잇는 매니저들  그리고 수요일을 담당하고 잇는 파티팀 코마(COMA), 목요일을 담당하고 있는 러닝(Running Party team) 팀, 이들이 곧 우리의 주요 컨텐츠 중 하나이다. “사람 대 사람이 곧 운영 전략이다”며 매스의 운영방침을 이야기 했다. 강남 클럽 매스에서 파티걸스와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즐거움”이 컨셉인 클럽 매스. 필자는 감히 대한민국 모든 20대 분들이 매일 찾아가도 후회 안 할 거라고 보장 한다. 매스의 찾아든 고객 모든 분이 바로 최고의 셀럽이자 패션의 선두주자가 될 수 있다.

파티걸스의 클럽 매스 방문사진외에도 많은 사진자료가 현재 업데이트 되고 있는데, “소요긱” 어플에서 더욱 상세하고 다양한 사진을 볼 수 있다. “소요긱”은 레이싱 모델, 여자 연예인들의 소식과 정보를 다루는 어플로써  많은 남성팬들을 확보하고 있는데. 여자 연예인들의 일상적인 모습과 모델들의 인터뷰 등 흔히 검색으로는 보기 힘든 정보를 제공하는 커뮤니티로 남자들의 행복한 정보창고라 할 수 있겠다. 아이폰, 안드로이드의 앱에서 검색만 하여 다운로드 한다면 누구나 쉽게 이용 할 수 있으니, 파티걸스 및 열정적인 매스의 분위기를 확인하고 싶은 사람, 이후 파티걸스의 다음 소식이 기다려지는 남성들은 다운로드 받기를 바란다. 

전체사진보기 : iOS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에서 “소요긱” 검색

문의 / 클럽매스
02 . 599 . 3165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4동 1306-8 대동빌딩 B1

클럽매스 영업 시간
평일 : 밤 9시 - 오전 7시
주말 : 밤 9시 - 오전9시 
( 마감 시간은 현장 분위기에 따라 연장될 수도 있슴 )

VIP 예약 및 각종 문의는 클럽 매스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clubmass 혹은
매스의 각 파트 매니저들을 통해서 진행한다.

월간 카앤모델 (www.carnmodel.com) 
copyrightⓒ Car&Model.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단, 비영리적 목적으로 출처 표기 후 배포 가능 

카앤모델 뉴스팀
photo@carnmodel.com
profile

   

제목 등록일
술 이기는 장사 없지만 숙취 이기는 장사 있다
2014-06-27
캠핑걸스, 퇴촌 힐링캠핑장에서의 완전한 휴식
2014-06-09
마사지 받은 만큼 담백해진다. 역삼동 마싸지 받은 족발
2014-06-09
잉글리쉬 킹덤, 영어교육의 새 시대를 열어 줄 히어로들이 모였다.
2014-06-09
캠핑걸스, 도심 속 낙원 강동그린웨이 가족캠핑장에 가다.
2014-04-28
국내 최초의 건담 카페 CODE-G 오픈
2014-04-28
레이싱모델 클러버 파티걸스, 클럽매스에 가다.
2014-03-26
캠핑걸스, 우사미 방이점에 가다
2014-03-26
잘나가는 맞춤정장 토리브, 서영지 대표를 만나다
2014-03-26
장비없이 몸만 떠나는 럭셔리 글램핑 @ 어라운드캠프&글램핑
2014-02-27
Tag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