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DSC01887.JPG

형형색색 화려하게 피어난 꽃들과 포근하고 화창한 날씨, 캠핑 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시기인 요즘, 사무실에 앉아 싱숭생숭한 얼굴로 창 밖을 내다보며 아쉬워하는 직장인들의 한숨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듯 하다. 그 정도로 꿈결 같은 날씨가 계속되고 있지만 어디론가 무작정 떠나기에는 시간, 비용, 마음의 여유도 부족해 엄두조차 내지 못하는 이들이 많다. 그래서 아웃도어 걸그룹 캠핑걸스가 그녀들에게 딱 맞는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캠핑장 하나를 소개하기 위해 직접 나섰다. 편리한 접근성과 저렴한 비용으로 바쁜 직장인들의 휴식을 도와 줄 도심 속 낙원 같은 캠핑장 '강동그린웨이' 가 이번 캠핑걸스의 목적지다.

강동 그린웨이는 강동구 도심 속 일자산 자연공원 숲 속에 위치하여 자연훼손을 최소화 하고 지리적 특성을 그대로 살린 자연친화적인 캠핑장이다. 덕분에 장거리 여행이 불가능한 이들에게 각광을 받아 요즘 같은 시기에는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서울 어디서든 1시간 내로 도착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시설이 구비되어 있기 때문에 굳이 무거운 캠핑장비를 가져가지 않아도 된다. 오토캠핑장 역시 갖추어져 있어 자신만의 캠핑을 원하는 이들도 얼마든지 즐길 수 있다. 또 하나의 장점은 세심하고 배려있는 관리로 인한 깔끔하고 편의가 좋은 시설이다. 신발장, 옷장 모두 열쇠로 잠글 수 있으며 충분한 온수시설이 구비되어있다. 그 흔한 머리카락 한 올 찾기 힘들 정도로 깔끔하며 드라이기까지 구비되어 있다. 심지어 바닥은 온돌이다. 산이 품고 있는 느낌의 캠핑장은 도심 근처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아늑하게 자리잡아 있다. 텐트와 텐트의 여유 공간도 넓어 전혀 답답하지가 않다. 늦은 밤 텐트에 누워 아파트 불빛을 보고 있으면 묘한 기분이 들기도 한다.

DSC01802.JPG

DSC01803.JPG

DSC01823.JPG
DSC01851.JPG

DSC01881.JPG

바쁜 일정을 소화해내고 있는 캠핑걸스 역시 도심 내 위치한 캠핑장이 반갑지 않을 수 없다. 들뜬 마음으로 도착한 뒤 텐트를 가지고 있는 캠핑걸스는 오토캠핑장에 자리 잡았다. 텐트를 한 두 번 처 본 것이 아니기 때문에 웬만한 남자들보다 능숙한 솜씨로 뚝딱 완성했지만, 그러거나 말거나 하늘은 무심했다. 화창했던 날씨가 갑자기 우중충하게 변하면서 호랑이가 장가를 가는지 이내 비가 쏟아지기 시작한 것이다. 하지만 이 또한 캠핑의 재미 중 하나, 캠핑걸스는 개의치 않고 바로 매점으로가 파라솔을 대여 했다. 파라솔 대여는 매점에서 만원이면 해결할 수 있다. 파라솔을 펴고 본격적으로 캠핑의 꽃인 음식준비를 시작한 캠핑걸스. 고기는 매번 먹었기 때문에 한번 쉬어주고 이번엔 모두가 좋아하는 라볶이를 메인 메뉴로 결정 했다. 사이드 메뉴로는 스팸주먹밥과 배달치킨. 음식들이 거의 완성되어 갈 때쯤 그녀들의 염원이 전달됐는지 신기하게도 비가 딱 그쳤고 그녀들은 맑은 하늘 아래서 식사를 즐기며 끝없는 수다로 하루를 마감했다.

그리고 다음날 날 퇴실 준비를 하던 캠핑걸스는 캠핑장 직원들이 청소 하는 모습을 보고 감탄했다. 직원 모두가 함께 텐트 구석구석 꼼꼼하게 청소하고 심지어 텐트 안에 깔린 매트까지 일일이 꺼내 다시 물로 세척하고 있었기 때문. 이러한 정성 덕분에 도심 한가운데에서도 한결 같은 청정함이 유지 됐던 것이다. 어느 누가 그 모습을 보고 이 캠핑장에 호감을 같지 않을 수 있을까. 캠핑걸스 역시 위치, 시설, 비용 모두 만족스럽다며 자주 오고 싶은 캠핑장이 하나 늘었다고 말했다. 치열한 일상과 경쟁 속에서 치이다 보면 마음의 여유가 사라지고 생각하는 시야도 좁아지기 마련이다. 짬짬이 시간을 내어 자연 속에서 마음을 환기시켜 주는 것은 살아가는데 생각보다 큰 도움이 된다. 봄이 다 가기 전에 소중한 이들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갖길 추천한다.

강동그린웨이 가족캠핑장 
www.gdfamilycamp.or.kr
서울 강동구 둔촌동 562
02 . 478 . 4079

캠핑걸스
 
<관련기사>

월간 카앤모델 (www.carnmodel.com) 
copyrightⓒ Car&Model.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단, 비영리적 목적으로 출처 표기 후 배포 가능 

카앤모델 뉴스팀
photo@carnmodel.com

profile

   

제목 등록일
술 이기는 장사 없지만 숙취 이기는 장사 있다
2014-06-27
캠핑걸스, 퇴촌 힐링캠핑장에서의 완전한 휴식
2014-06-09
마사지 받은 만큼 담백해진다. 역삼동 마싸지 받은 족발
2014-06-09
잉글리쉬 킹덤, 영어교육의 새 시대를 열어 줄 히어로들이 모였다.
2014-06-09
캠핑걸스, 도심 속 낙원 강동그린웨이 가족캠핑장에 가다.
2014-04-28
국내 최초의 건담 카페 CODE-G 오픈
2014-04-28
레이싱모델 클러버 파티걸스, 클럽매스에 가다.
2014-03-26
캠핑걸스, 우사미 방이점에 가다
2014-03-26
잘나가는 맞춤정장 토리브, 서영지 대표를 만나다
2014-03-26
장비없이 몸만 떠나는 럭셔리 글램핑 @ 어라운드캠프&글램핑
2014-02-27
Tag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