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1.jpg

국내유일의 2륜차 레이스인 KOREA SCOOTER RACE CHAMPIONSHIP (이하 KSRC)이 6월 26일 일요일 서울 잠실에 위치한 스피드트랙에서 1전이 개최 되었다.

2.jpg

다이나믹함과 박진감을 더한 경기로 국내 최대 스쿠터 레이스인 KSRC는 250cc 매뉴얼 바이크 VJF250전, 125cc 스쿠터 FC125전, 110cc Citi-ACE전으로 나뉘어 치뤄졌으며, 오전에 예선 경기, 오후에 결승 경기가 진행되었다.

3.jpg

FC125존은 올해 신규로 투입한 차량으로 치르는 경기로  대림자동차에서 야심차게 준비했다.


 KSRC와 함께 열린 FC125 차량 런칭 행사에는 경기를 지원하는 많은 스폰서와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4our concept” 을 의미하는 FC125는 “날렵한 디자인, 역동적 퍼포먼스, 실용적 공간, 편안한 승차감이 특징이며, 소비자 니즈를 충족한 정통 유틸리티 스쿠터로 소비자의 기호도는 물론이고 디자인 및  실용성을 강조한 차람이라고 대림은 강조하고 있다.

4.jpg
FC125 레이스 차량으로 대림자동차의 기술력과 성능을 보다 확실하게 알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KSRC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 볼거리로는 개막식, 매직쇼, 대림 신차 전시, FC125 레이싱 모델 선발대회, 가족장기자랑 등이 있었으며, 체험거리로는 누구나 타볼 수 있는 ATV 무료 체험, 유치원부터 초등학생까지 참여할 수 있는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거북이레이스 등이 열렸으며, 참가 및 입상에는 상품이 주어져 이날 행사에는 가족들의 환영을 받는 행사가 되었다.


6.jpg


이밖에  FC125 1대, 갤럭시탭 2대가 경품으로 걸려있는 경품추첨 행사와 이곳을 찾은 관람객 전원에게 점심을 제공하는 등 관람객 위주의 행사에 많은 환영을 받은 행사가 되었다.


또 대림자동차 구매 고객이 직접 차를 가지고 오면 차량 일반점검 및 엔진오일 무상 교환 등 비포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했다.





조대현 기자
기사제공=카앤모델(carnmodel.com)

Tag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