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111.jpg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사인 한성자동차(대표이사 울프 아우스프룽)는 한강 세빛섬에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한성 모터쇼를 열었다.

112.jpg

8~9일 이틀 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전시와 아울러 시승행사등을 비롯해 A200 차량 옥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마련됐다.

113.jpg

반포 한강 시민공원 세빛섬에 마련된 전시장에는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차종이 전시되었다.

C-클래스 쿠페, C-클래스, GLC 등 메르세데스-벤츠의 인기 모델부터 메르세데스-AMG,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클래스 등 대중적인 모델부터 럭셔리 모델까지 전시 되었다.

 115.jpg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동호회의 튜닝 차량전지와 아울러 전시장 외부에 시승 존도 별도로 운영돼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게 했다.


또 부대행사로 행사 첫날인 8일 저녁 6시30분부터는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두시탈출 컬투쇼' 진행자 컬투의 토크 콘서트와 9일 저녁 6시30분에는  가수 이상민이 진행하는 하이라이트인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스타클래스 옥션 행사가 진행 되었다.


경매 차량으로는 한성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 AMG라인 등 순정부품으로 업그레이드된 A 200 모델이 준비됐다.


이번 경매 수익금은 한성자동차의 사회공헌활동 '드림그림' 장학사업의 기부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이밖에도 행사장 내에서 방문객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비보이와 전자 현악 밴드의 합동 공연, MC 권재관, 김지호와 함께하는 차량 설명과 퀴즈 &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가족단위 방문객이 즐길 수 있는 라이카 포토 이벤트,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쳐, 타로 등의 행사도 마련되었다.


세빛섬 2층 라운지에서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차량 구입에 대한 상담창구 운영과 컨설팅 존도 함께 운영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지난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두 번째 한성 모터쇼를 열게 되었다"며, 한성모터쇼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차량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조대현 기자
기사제공=카앤모델(carnmodel.com)

Tag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