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1.jpg


대림자동차 2016 스피드트랙에서 KOREA SCOOTER RACE CHAMPIONSHIP (이하 KSRC) 2전이 10월 23일 잠실스피드트랙에서 성공리에 개최 되었다.

2.jpg

아침 부터 비가오락가락하는 하는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관객들은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 경기와 이륜차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여줬으며 이벤트 행사로 진행된 ATV체험 행사에 특히 많은 호응을 받았으며, 주말나들이 가족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했다.

3.jpg

국내 최대 스쿠터 레이스인 KSRC는 250cc 매뉴얼 바이크 VJF250전, 110cc Citi-ACE전, 이벤트전인 대림 히스토리전과 함께 운영된 125cc 스쿠터 FC125전으로 구성되어 오전에 예선 경기, 오후에 결승 경기가 진행되었다.
 4.jpg
대림자동차에서 야심차게 발매 FC125는 올해 신규로 투입되었으며, “4our concept” 을 의미하는 FC125는 “날렵한 디자인, 역동적 퍼포먼스, 실용적 공간, 편안한 승차감이 특징이며, 소비자 니즈를 충족한 정통 유틸리티 스쿠터이다. FC125 레이스 차량으로 대림자동차의 기술력과 성능을 보다 확실하게 알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6.jpg

또한 대림 히스토리전을 통해 현재는 구매할 수 없는 다양한 기종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로 볼거리가 풍성하였다.


KSRC 관람객을 위한 이벤트 행사로는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ATV 가족 체험이 오프로드 체험장을 구성하여 경기 당일 하루 종일 상시 운영되었다. 볼거리로 대림 히스토리전, 미스디카 레이싱모델 출사 대회 등이 진행되었다. 체험거리로 대림 신차 서킷 시승(VF100, VN100, VA125, FC125, TR150), 장내 이벤트, 본인 차 서킷체험을 할 수 있었다. 


또한 관람객 전원에게 점심으로 피자 또는 햄버거 및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였다.

그리고 시승차 경매, 신차 현장 구매 시 할인 등 알찬 혜택들이 제공되었다. 기존 경품 추첨 방법이 아닌 시승 차 4대(VF100, VN100, VA125, FC125) 경매 행사를 새롭게 실시하여 대림 신차를 저렴한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었다. 또한 대림차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기준 30만원 할인, 고급 하프헬멧 제공, 안전운전 무료 교습권이 증정되었다. 


또한 스티져 시승체험단, FC125 시승체험단, 아로마 커뮤니티 등 대림 동호회 및 서포터즈들이 함께 모이는 만남의 장이 열렸다. 이륜차 내방 동호인 중 경기 관람 완료자에게 안전운전 3시간 무료 교육권(12~2월)이 지급되었으며, 대림차 내방 고객에게 엔진오일 무료교환 또는 오일 캔 지급, 비옷을 증정했다.


대림자동차에서 개최하는 KSRC는 Korea Scooter Race Championship의 약자로 1989년부터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우리나라 유일의 정통 스쿠터 레이스이다.

조대현  기자 / bluseharper@naver.com 
기사제공=카앤모델(carnmodel.com)

Tag List